매일신문

히로시마 1대0 광저우, 대구FC 1대0 멜버른 "대구FC 16강 희망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후반 초반 히로시마 1대0 광저우, 대구FC 1대0 멜버른
후반 초반 히로시마 1대0 광저우, 대구FC 1대0 멜버른 "대구FC 16강 희망 UP". AFC 홈페이지

8일 오후 7시부터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F조 2경기가 진행되고 있다.

막 전반전이 끝나고 후반전 초반인 오후 8시 8분 기준, 두 팀이 1대0으로 앞서고 있다.

대구FC가 멜버른 빅토리에 1대0으로, 산프레체 히로시마가 광저우 에버그란데에 1대0으로 각각 앞서고 있다.

대구FC는 에드가가 전반 PK골을 넣었다. 히로시마는 상대팀 리쉐펑의 자책골로 1점을 얻었다.

만일 이대로 간다면, 16강 진출을 노리는 대구FC에게 유리한 상황이다.

현재 대구FC는 승점 6점으로 3위, 광저우는 승점 7점으로 2위인데, 경기가 이 구도에서 끝나면 대구FC는 승점 9점으로 2위, 광저우는 3위가 되기 때문이다.

이 경우 마지막 경기인 대구FC 대 광저우의 경기에서 대구FC는 비기기만 해도 16강에 진출하게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