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MW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 가정의 달 5월 한 달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자전거, 공기청정기 등 사은품 제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BMW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회장 박신광)가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독모터스는 지난 2003년 3월 BMW의 공식 딜러로 출범해 차량 구입, 정비, A/S 등의 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 달 동안 '신형 3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니크한 삼각형 프레임으로 구성된 스트라이다 자전거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BMW 신형 3시리즈 디젤', '5시리즈 디젤' 모델 구매 시에는 소모품(BSI) 평생 보장 프로그램을, 'BMW 액티브 투어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독모터스는 오늘(11일)부터 12, 18, 19일 총 4일간(11일 서초, 분당 전시장, 12일 방배, 수원 전시장, 18일 대구, 광주 전시장, 19일 강북 전시장) 전국 7개 지점에서 특별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는 BMW 퍼즐, 솜사탕 등의 사은품과 함께 키즈존 색칠공부, 캐리커처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독모터스 마케팅 담당 관계자는 "BMW 구매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많은 사랑을 받은 한독모터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푸짐한 상품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방문 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독모터스는 방배, 서초, 용산, 강북, 수원, 분당,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