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에서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의 콘셉트 설계를 담당했던 민희진 전 SM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가장 유명한 가수는 방탄소년단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까지 유럽과 미국의 스타디움 공연과 부산, 서울에서 열린 팬미팅을 마쳤다.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도 주목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이후 5년 9개월 만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로는 연준, 수빈,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있다.
그리고 '에이트'와 '옴므'에서 활동했던 가수 이현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걸그룹은 없는 상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민희진 이사를 브랜드 총괄 대표(Chief Brand Officer, 이하 CBO)로 영입, 새로운 걸그룹의 론칭을 주도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