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현우, 유벤투스와 맞설 팀K리그 팬 투표서 선두 질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골키퍼 조현우, 2만4천491표로 1위…공격수에 박주영·이동국·로페즈

'하나원큐 팀 K리그' 베스트 11 팬 투표 득표현황

대구FC 수문장 조현우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앞세운 유벤투스와 맞설 K리그 선수를 뽑는 팬 투표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8일 시작된 프로축구 '하나원큐 팀 K리그' 베스트 11 팬 투표에서 9일 낮 12시 기준의 중간 집계에서 조현우는 2만4천491표를 얻어 전체 대상 선수 132명 중 득표 1위에 올랐다.

현재 '팀 K리그' 투표 페이지(http://kleague.sports2i.com)에서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에 나설 선수 11명을 뽑고 있다.

네이버와 K리그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투표 페이지에 접속하면 되고,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인증절차를 거치면 투표할 수 있다.

선수 11명을 뽑는데 공격수로는 박주영(1만1천458표·FC서울)과 이동국(9천882표), 로페즈(8천550표·이상 전북)가 상위 3명에 랭크됐다.

미드필더 3명에는 세징야(대구), 김보경, 믹스(이상 울산) 등 3명이 이름을 올렸고, 수비수 4명에는 박주호, 불투이스(이상 울산), 오스마르(FC서울), 이용(전북)이 포함됐다.

팬 투표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베스트 일레븐을 포함한 전체 선수단 20명의 명단은 16일 공개되며 25일에는 선수단이 소집돼 팬 사인회와 공식 기자회견, 훈련 등이 예정돼있다. 유벤투스는 경기 당일인 26일 오후 1시에 입국해 팬 미팅 행사 후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이동해 경기를 치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