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롯데백, 문화센터 재단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항롯데백화점은 문화센터 리뉴얼을 통해 플라잉요가 등을 위한 공간을 새롭게 만들었다. 포항롯데백화점 제공.
포항롯데백화점은 문화센터 리뉴얼을 통해 플라잉요가 등을 위한 공간을 새롭게 만들었다. 포항롯데백화점 제공.

포항롯데백화점(점장 신강호) 문화센터가 2일 리뉴얼을 통해 복합공간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포항점 별관 7층에 위치한 문화센터는 2000년 개장이후 19년만에 처음으로 강의실을 고객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꾸렸다.

특히 업계 최초로 플라잉요가 코너를 신설해 개인별 맞춤 레슨을 실현했다. 필라테스 기구와 건강 전문 강의실을 더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포항 시민들을 위해 소규모 동호회 모임장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룸을 마련해 무료대관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포항롯데백화점은 가을학기를 앞두고 600여개의 강좌를 마련해 8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문의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포항점 7층 문화센터로 하면된다.

신강호 점장은 "앞으로도 문화센터 수강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강좌를 개발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