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제작사 ㈜이든홀딩스(구 별내림)는 한상진이 연출한 단편영화 '북성로 히어로'에 이어 '북성로 히어로 2'를 제작한다.
연기파 배우 한상진이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북성로 히어로'는 지난 7월 22일~25일 촬영을 마치고 현재 마지막 편집 작업 중이며 오는 27일(금) 시사회가 예정되어 있다.
'북성로 히어로'는 평범한 공시생이 북성로에 일대에서 겪는 사건들을 통해 진정한 히어로가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코믹액션단편영화이다. '북성로 히어로2'에서는 전 편에 출연한 다른 인물들과 히어로들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이든홀딩스는 밝혔다.
'북성로 히어로2' 역시 배우 한상진이 직접 연출하고 출연할 계획이며, 촬영감독 또한 '북성로 히어로'를 촬영했던 김영철 촬영감독이 함께하게 될 예정이다.

'북성로 히어로2'에 출연하는 배우는 전작에 출연했던 유정래, 손화령, 강지석, 차예인, 송다미, 최마리아, 김태경과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합류하게 되었다. 특히 지역의 신인들이 대거 참여하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연출을 맡은 배우 한상진은 "대구 그리고 북성로라는 공간에 아주 큰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 많은 분들이 아낌없이 도움을 주신 것에 큰 감명을 받게 되어 다시 한번 더 연출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현석 이든홀딩스 대표는 "대구에서 계속해서 영화를 제작함으로써 지역의 새로운 영화 인프라를 발굴하는데 힘쓰겠다"며 "대구를 잘 알릴 수 있는 작품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내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