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1000원 김밥&돼지갈비&오리 코스, 가심비 맛집 대공개

출처: KBS 2TV
출처: KBS 2TV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19일 방송되는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선 가성비 뛰어난 김밥 맛집부터, 든든한 한 끼인 돼지숯불갈비 및 오리 코스 요리를 소개한다.

먼저 소개될 '왜? 그냥 가! 먹고 가'는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김밥 가게이다. 이곳은 김밥 한 줄이 1,000원 밖에 되지 않아, 손님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김밥 재료를 아끼지 않아, 푸짐한 요리를 제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가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며, 매주 일요일은 영업 휴무를 가진다. 식당의 주소는 '전라북도 익산시 선화로69길 13'이다.

첫 번째 맛집이 비교적 부담 없고 간편해 혼자 먹기 좋은 식당이었다면, 다음으로 소개되는 곳은 가족 및 직장 동료와 함께 하기 좋은 식당들이다. 이는 바로 안성시에 위치한 '신부숯불갈비'와 '오리명가'이다.

'신부숯불갈비'는 30년 전통의 수제갈비 식당이다. 이곳에 방문하는 손님들은 주로 돼지갈비와 막국수를 세트 메뉴로 함께 먹곤 한다. 이곳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511'에 위치해 있다.

좀 더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오리명가'가 안성맞춤이다. '오리명가'의 대표 메뉴인 '오리 코스 요리'는 수육과 바비큐, 주물럭을 비롯해 호박밥과 뼈탕 등 오리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오리명가'의 주소는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외건지안길 6'이다.

이처럼 김밥부터 돼지갈비, 오리고기 등 눈으로만 봐도 배부른 맛집 정보는 금일 오후 6시 30분, '2TV 생생정보'에서 공개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