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억의 스타 진추하 자선전시회&인연 음연 책 사인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진추하 씨
진추하 씨
진추하 씨 작품
진추하 씨 작품 '원형이정'
진추하 씨가 쓴 책
진추하 씨가 쓴 책 '인연'음연'

1970년대 까까머리 중고생이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 팬이었다고 자부하는 추억의 스타 진추하가 대구에 온다. 홍콩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 진추하 씨는 영화 '내 사랑 스잔나'를 통해 팝송 'One Summer Night'와 'Graduation Tears'를 불러 7080세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주인공이다.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마음재단은 26일(토)부터 30일(수)까지 이월드 83타워 내 2층 유로지움에서 추억의 팝스타 진추하의 자선 전시회&책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은퇴 후 서예가이자 수묵화가로 변신한 진추하 씨의 서예작품과 수묵작품 41점을 만나 볼 수 있으며, 26일(토) 오후 2시와 3시 사이 전시오프닝 때는 진 씨가 참석해 산문집 '因緣'音緣'(인연'음연)사인회도 함께 진행된 예정이다.

진 씨는 1975년 데뷔한 후 1981년 말레이시아 화교 기업가와 결혼하면서 은막에서 은퇴했다.

이후 그녀는 자선사업을 하는 '라이언 팍슨 파운데이션'의 회장으로서 활동하면서 서예와 수묵화에 정진해왔었다.

이번 자선전시회와 책사인회로 얻은 수익금은 모두 사회복지기금으로 사용된다.

문의 053)620-0001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