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해요] 최영준♥손수현…같은 방향 바라보며 사랑하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9년 11월 2일 오후 2시 M스타하우스 1층 블루스타홀

예비부부 씨. 고구마웨딩 제공
예비부부 씨. 고구마웨딩 제공

내 사랑 유자 C에게

2012년 3월 15일 우리가 처음 사귀고부터 지금까지 7년 7개월 동안 사귀면서 내가 해준 것보다 받은 게 더 많아서 당신에게 많이 고맙고 미안하네요.

다른 커플들보다 많이 싸우지는 않았던 것 같지만 그래도 한 번씩 서운한 것을 이야기하고 그것을 배려하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당신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지난번에 유자 C 동료들이 우리에게 언제 이 사람과 결혼을 하면 좋겠냐고 물었을 때 유자 C는 교육을 받을 때쯤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오빠는 유자 C와 오빠가 서운한 것을 이야기하고 통화하면서 풀었어도 다음날 꼭 만나서 눈을 마주 보고 다시 한번 서로를 이해하는 행동을 하자고 할 때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결혼을 하고 나서 싸우더라도 반드시 이 사람과는 한 이불을 덮고 잘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면서요. 그래서 더욱 당신과 결혼하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네요. 우리 결혼하고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배려해 줄 수 있는 부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다른 출발점에서 시작한 삶이지만 앞으로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함께 이어지길 바라며 더욱 사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당신의 사랑 영준이가

자료제공: ㈜고구마·고구마웨딩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