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유자 C에게
2012년 3월 15일 우리가 처음 사귀고부터 지금까지 7년 7개월 동안 사귀면서 내가 해준 것보다 받은 게 더 많아서 당신에게 많이 고맙고 미안하네요.
다른 커플들보다 많이 싸우지는 않았던 것 같지만 그래도 한 번씩 서운한 것을 이야기하고 그것을 배려하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당신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지난번에 유자 C 동료들이 우리에게 언제 이 사람과 결혼을 하면 좋겠냐고 물었을 때 유자 C는 교육을 받을 때쯤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오빠는 유자 C와 오빠가 서운한 것을 이야기하고 통화하면서 풀었어도 다음날 꼭 만나서 눈을 마주 보고 다시 한번 서로를 이해하는 행동을 하자고 할 때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결혼을 하고 나서 싸우더라도 반드시 이 사람과는 한 이불을 덮고 잘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면서요. 그래서 더욱 당신과 결혼하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네요. 우리 결혼하고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배려해 줄 수 있는 부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다른 출발점에서 시작한 삶이지만 앞으로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함께 이어지길 바라며 더욱 사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당신의 사랑 영준이가
자료제공: ㈜고구마·고구마웨딩




























댓글 많은 뉴스
"하늘 아래 두 태양 없다더니" 손 내민 한동훈, 선 그은 장동혁[금주의 정치舌전]
'이혜훈 장관' 발탁에 야권 경계심 고조
'서해 피격 은폐' 서훈·박지원·서욱 1심서 전원 '무죄' [종합]
"KTX 입석 커플이 특실에게 자리 바꾸자"…"거절하니 '싸가지 없다'고"
국민 신뢰 갉아먹는 與, 민주주의 역행 논란에 도덕성마저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