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 쏙 넣고 싶은 리카가 인형으로 변신했다.
대구FC는 '미니미 리카' 인형 3종(가방고리 리카, 리카 앉은 인형, 리카 얼굴 쿠션)을 12출시했다.
리카만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담아낸 인형은 경기장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곳곳에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상품은 가방고리 리카, 리카 앉은 인형, 리카 얼굴 쿠션 등 3종이며, 가격은 각 9천원, 1만9천원, 2만9천원이다.
대구는 리카 인형 3종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리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대구FC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리카 3종 세트를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인 4만9천원(배송비 포함)에 일괄 판매한다. 15일부터 차례로 상품이 배송될 예정이며, 얼리버드 리카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정상가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팀 스토어도 특별 운영한다. 운영 일시는 15일 오후 1시 ~ 오후 5시, 16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17일 오전 10시~오후 5시며, DGB대구은행파크(대구시 북구 고성로191) 내 팀 스토어를 방문하면 리카 인형 3종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리카는 올 시즌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구를 알리고 있는 중이며, 모든 활동은 리카맘이 운영하는 리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ica._.official)을 통해 공유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