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정체는? "80년대 아역배우 출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출처: SBS
출처: SBS '불타는 청춘'

3일 밤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선 2019년의 마지막 새 친구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새 친구는 1980년대 연예계에 데뷔해 드라마 아역부터 다수의 광고 모델까지 섭렵한 청춘 스타로, 한때 조하나와 경쟁자였던 배우이다. 다른 출연진에 비해 비교적 데뷔 연도가 빠른 의정보다도 선배인 새 친구는, 공개되자 마자 매력적인 눈웃음과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그는 산책 도중 알 수 없는 언어의 노래를 흥얼거리는가 하면, 홀로 자연을 감상하다 제작진을 잃어버리는 등 엉뚱한 매력도 선보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구본승과 조하나, 최민용은 새 친구를 마중하기 위해 나섰다. 세 사람은 힌트로 주어진 새 친구의 어릴 적 사진을 보며 '김찬우'로 예측하는가 하면, 새 친구와 맞닥뜨리자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청춘들과 만난 새 친구는 이연수, 최성국과 인연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새 친구는 2003년산 차와 찻잔, 포트까지 준비해 청춘들에게 차를 대접하고, 차를 마시는 방법과 꿀피부 새 친구만의 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털어놓기도 했다.

무엇보다 새 친구는 하나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친 적은 없지만 과거 한 남자와 관계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하나는 "새 친구는 첫 사랑이고, 나는 끝 사랑"이라는 의문의 한 마디를 남겨 미묘한 분위기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청춘들은 두 여자의 남자로 거론된 남자 배우와 전화 연결까지 시도했다는 후문이다.

새 친구의 정체와 거론된 남자 배우의 실체는 금일 오후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