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북구문화재단(대표 이태현)은 2019년의 뜨겁고 화려했던 기억을 마무리하고 2020년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의미로 31일(화) 어울아트센터에서 제야음악회 '아듀(Adieu) 2019! 행복한 기억'과 미디어쇼 행사를 개최한다.
1부 행사는 어울아트센터 함지홀에서 올해 진행된 공연 중 관객의 호응이 많았던 공연을 선별해 90분간 진행된다. CM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유망·신진예술가인 최훈락의 피아노, 권민창의 대금 연주와 제2회 대학생창작가곡제에서 대상을 받은 가곡 '서시(작곡 김현수, 노래 소프라노 김상은)'와 '노래하는 가야금 놀다가'와 'EG뮤지컬 컴퍼니'의 공연 그리고 테너 박신해, 차경훈, 이병룡, 바리톤 구본광, 박정환, 임봉석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진다.
2부 행사는 어울아트센터 광장에서 2020년을 맞아 카운트다운과 소망의 촛불, 미디어쇼, 불꽃놀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미디어쇼인 '2020, OVER SPACE'는 어울아트센터의 외벽을 이용한 작품으로 건축구조의 형상성과 현대인의 역동적 이미지를 결합시킨 영상을 프로젝트 맵핑을 통해 표현하며 경북대 디지털아트컨텐츠연구소와 미디어 아티스트인 류재하 교수(평창올림픽 미디어쇼 연출)가 맡아 진행된다. 또한 금호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북구미술인 초대전시인 '2019 북구 HARMONY' 전시가 자정까지 야간 연장 운영된다.
'아듀(Adieu) 2019! 행복한 기억'은 무료로 오후 11시 30분부터 어울아트센터 야외 광장에서 진행된다. 문의 053)320-5120.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