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덕수 대홍코스텍㈜ 회장이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 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는 13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진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의결했다.
이날 총동창회장 이·취임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14기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은 "진덕수 회장님이 이끌어 갈 새로운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의 더욱 활기차고 발전된 모습을 기대한다. 전임 정찬두 회장님 이하 임원단 여러분께도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올해 15기를 맞이하며 기수를 거듭할수록 견고해지는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가 앞으로도 대구경북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원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정찬두 3대 총동창회장은 "나름 열심히 한다고 하였지만 별로 한 것도 없이 벌써 1년을 마무리해야 하니 아쉽고 죄송한 마음이 가득하다"면서 "진덕수 회장님께서 더욱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고 더욱 큰 발전이 있을 것임을 확신한다"고 이임사를 했다.
진덕수 4대 총동창회장은 취임사에서 "각 기수 회장님을 모시고 협력하고 소통하며 기수의 활성화에 적극 행동하겠다"면서 "회원님 한 분 한 분을 정성으로 모시고,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동창회,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동창회, 활기차며 생동감 있는 총동창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