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 신발 신고 체대 선배 느낌 뿜어낸 방탄소년단 뷔

사진. 휠라 공식 트위터
사진. 휠라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뷔의 휠라(FILA)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휠라(FILA) 트위터에 방탄소년단 뷔의 신발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휠라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을 주제로 백팩 제품 화보를 게재한 바 있다.

이번 화보는 '신발은 역시 FILA템!' 이란 문구와 함께 오크먼트 트레이닝 신발을 신은 뷔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뷔는 훈훈한 '체대 선배' 느낌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또한 시크하면서도 관능적인 눈빛을 뿜어내며 아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아미들은 "어디 체대 가면 저런 선배 만날 수 있나요?", "현실에 없지만 현실에 있을것 같이 기대하게 만드는 태형오빠", "신발이 이정도면 의문의 1패죠..? 뷔 얼굴이 더 먼저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앞서 공개한 공식 트레일러 및 싱글 'Interlude: Shadow', '블랙스완', 'Outro: Ego'를 차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지난 1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선주문량이 총 342만 장을 돌파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지난 앨범 대비 70만장이 넘는 판매고로 역대 최대 선주문 기록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맵 오브 더 소울: 7(MAP OF THE SOUL : 7)'을 정식 발매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전세계 팬들과 언론의 기대가 한층 더해지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