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누들 수프' 챌린지 부터 'Outro : Ego(아웃트로:에고)' 댄스까지 제이홉의 곡들을 진정으로 즐기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든든한 응원군 뷔가 이번에는 생일 축하에 나섰다.
18일 뷔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생일축하해쮀홉 #나는 #김 #태 #형'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제이홉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를 게재하며 생일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뷔와 함께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뷔는 제이홉이 눈을 감는 순간을 포착하는 한편 귀여운 장난을 곁들인 축하인사를 전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해외 스케줄을 위해 LA 머물렀을 당시 현대 미술관 '더 브로드(The Broad)'를 함께 찾아 전시를 즐기거나, 베니스 바다를 배경으로 신곡 'Outro : Ego(아웃트로:에고)'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는 등 애틋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뷔는 지난해 제이홉의 솔로곡인 '치킨 누들 수프' 발매 당시 챌린지 영상에서 제이홉의 클립마다 단골손님으로 등장하여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제이홉이 단독으로 등장하는 영상 이외의 모든 영상에 빠짐없이 등장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새앨범 발매 후 오는 21일(현지시간) 미국 NBC 유명 아침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 해 생방송 인터뷰와 24일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 공개를 예고해 화려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최민희, 축의금 돌려줘도 뇌물"…국힘, 과방위원장 사퇴 촉구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