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스완MV 섹시 카리스마…현실 리액션은?

사진. 방탄밤(BANGTAN BOMB)
사진. 방탄밤(BANGTAN BOMB)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밤(BANGTAN BOMB)'을 통해 '블랙스완(Black Swan) MV reaction'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일 공개된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수록곡 'Black Swan' 뮤직비디오를 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백조에서 흑조로 변신하는 자신들의 모습을 보면서 감탄하며 즐거워했다.

특히 멤버들은 흑조로 변신한 지민이 날개를 피는 장면이 나오자 "지민 지민 지민"을 외치며 감탄했다. 지민도 "내 등에 날개가 생기네"라고 좋아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민은 "우리 아미 여러분들이 굉장히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지민은 '블랙스완' 뮤직비디오에서 백조에서 흑조로 변화하는 강렬한 내면 연기와 더불어 현대 무용 기술이 돋보이는 높은 난이도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퍼포먼스의 축을 이끌었다.

사진. 코리아부(Koreaboo), 엘리트데일리(Elitedaily)
사진. 코리아부(Koreaboo), 엘리트데일리(Elitedaily)

한편, 해외매체 엘리트데일리(Elitedaily)는"블랙스완 뮤비 리액션 영상에서 BTS멤버들의 반응은 지민의 우아한 동작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고 팬들의 반응과 똑같았다", "지민이 흑조의 모습에서 날개를 펼때 지민의 아름다운 변신, 매혹적인 춤 동작, 섹시한 코르셋 착장등이 팬들을 완전히 기절시켰다"고 전했다.

코리아부(Koreaboo)도 "흑조로 완벽하게 변신한 지민의 모습은 멤버들을 포함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며 뮤비 리액션 관련 내용을 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