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이 강다니엘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했다.
'갓다니엘'은 24일 강다니엘의 컴백을 기념해 후원금10,324,000원을 월드비전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갓다니엘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그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세지와 함께 기부를 진행했다.
이에 월드비전 측은 "큰 나눔을 베풀어주신 강다니엘 Daum팬카페 갓다니엘께 감사드리며 후원금을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취약계층의 아동들에게 식료품지원키트 235개가 전달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나눔의 실천을 하고 있다. 지난 2017년 11월 포항 지진 피해 주민 돕기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00만원을 기부했으며, 2018년 12월에는 인천 동구 저소득층 가구에 4500장 연탄 기부 및 자원봉사활동에 동참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에 1210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곳에서 기부와 봉사를 펼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지친 이에게 행복을 찾아 줄 타이틀곡 '2U'를 비롯하여, 'Jealous'와 'Interview', 그리고 지난 겨울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TOUCHIN'과 'Adulthood' 등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COLOR'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