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의성청송영덕=김희국 미래통합당 후보는 1일 지역 발전을 위한 맞춤식 공약을 발표했다.
군위의 경우 ▷통합신공항과 배후도시 건설을 적극적으로 지원 ▷국도 28호선 군위~의성 구간 4차선으로 확장 ▷명품 농산물의 유통 기반 구축과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안 지원 등이다.
의성은 ▷통합 신공항 및 주변 지역 개발 ▷바이오 의약품 세포배양혈청 생산 기지 구축 ▷서의성IC~신도청 간 4차선 도로 건설 등 동서4축고속도로(서의성IC)와 신도청을 최단거리로 연결하는 최적의 교통망 구축 추진 등을 약속했다.
청송 경우 ▷청송사과 산업 인프라 구축을 위한 스마트팜 연구단지 조성 ▷인구 유입과 일자리 창출, 공공기관·기업 연수원 유치 ▷유네스코 세계 지질 명소가 산재하고 있는 안덕면에 지질에코공원 조성 등이며, 영덕은 ▷동서 지역 간 물류 수송과 교류 확대를 위한 철도 인프라 구축을 위해 전주~영덕 간 동서 횡단 철도 건설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에너지 산업 융복합 단지 지정 등을 공약했다.
김 후보는 "지역별 맞춤식 공약을 통해 군위의성청송영덕의 현안들을 해결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