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을=김승수 미래통합당 후보는 의료융합 R&D 및 스마트 웰니스 산업특구 조성 등을 '메니페스토 공약 실천 선언'에 담았다.
김 후보는 "지난 선거 공약을 보면 사업타당성, 재원조달 등은 고려하지 않은 채 유권자들의 표만 얻고 보자는 빈 공약인 경우가 허다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선언은 공약 실천의 감시자면서 든든한 후원자이기도 한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반드시 성과를 내겠다는 다짐"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메니페스토 실천 선언 첫 번째로 '의료융합 R&D 및 스마트 웰니스 산업특구 조성'을 약속했다.
그는 "경북농업기술원 이전이 결정된 만큼 후속지를 의료 R&D, 스마트웰니스 및 의료관광까지 포함한 의료 산업특구로 조성할 것"이라며 "칠곡경대병원과 연계하고 대구보건환경연구원, 권역별 감염병 전문병원까지 유치를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후보는 "현재 경상북도개발공사, LH, 경북대학교 등 관계기관의 부지 수용에 대한 견해 차이로 논의가 지지부진한 상태에 있다"면서 "최대한 설득하고 조정력을 발휘해서 빠른 시일 내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