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31)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윤두준이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고 밝혔다. 윤두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국방부 방침에 따라 말년 휴가를 마치고 부대 복귀 없이 바로 전역했다.
이로써,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첫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마치게 됐다. 이후 양요섭은 8월 30일, 이기광은 11월 18일, 손동운은 12월 8일에 차례대로 전역할 예정이다.
앞서 윤두준은 전역을 앞두고 지난달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너무 고맙고 고생하고 덕분에 재밌게 지내다 갑니다!! 언제나 행복하길!"이라며 군 생활을 함께한 전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랜만이에요 두준입니다! 다들 건강하신지 걱정이 많이 되는 요즘이네요!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코로나 모두 다 잘 이겨내길! 4월10일까지 군인이기 때문에 조금만 쉬었다가 돌아올게요! 다들 안전한 하루 되길 see you soon!"이라고 팬들에게도 안부인사를 남겼다.
한편, 윤두준은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2016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한 후 같은 해 12월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과 함께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비스트라는 그룹명 대신 새 그룹명 하이라이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