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병=조원진 우리공화당 후보가 10일 "김용판 미래통합당 후보에게 허위사실 공표, 코로나19 자가격리자 관리, 문재인 정권 칭송 등과 관련한 각종 의혹에 대해 유튜브 끝장토론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김용판 후보의 각종 문제점에 대해서 공개적인 검증을 위한 유튜브 끝장토론을 통해 확실한 승기를 잡겠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후보자 토론회에서 김용판 후보가 캠프 내의 확진자와 자가격리자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제대로 밝히지 않은 부분에 대한 추가 검증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대구시민의 희생과 의료진, 방역당국의 노력으로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상황에서 정치권이 먼저 솔선수범하여 달서구민의 걱정을 덜어드려야 한다"며 "이제라도 김용판 후보는 캠프와 관련된 코로나19 확진자와 자가격리자가 누구인지 달서구민께 알리고 지침을 잘 지켰는지도 고백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제가 달서구민의 성원으로 4선 국회의원이 되면 문재인 정권을 끝장내고 2025년까지 대구시 신청사를 차질없이 완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