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구 동구갑 류성걸(미래통합당) 당선인은 "압도적인 표차로 저를 선택해 주신 동구갑 주민 여러분, 함께 수고해 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류 당선인은 "국민 경제가 위기상황으로 치닫고 있고, 모든 국민이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시기에 당선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당선소감을 말씀드리게 됐다"며 "이제 새로운 각오로 보다 겸손한 마음과 배려와 화합의 자세로 대구 동구갑 지역을 섬길 것을 약속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사랑하는 동구 주민들의 삶을 개선시키고, 동구경제를 천지개벽할 정도로 만들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다. 아직도 코로나19가 완전히 극복된 것은 아닌 만큼 코로나의 조기종식을 위해, 그리고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약을 지킬 의지를 밝혔다.
이어 선거 과정에서 경쟁한 상대 후보에 인사를 전했다.
류 당선인은 "더불어민주당 서재헌 후보, 정의당 양 희 후보, 국가혁명배당금당 김백민 후보, 모두 수고 많이 하셨다. 세 후보들의 좋은 공약들도 함께 살펴보겠다. 선거로 인해 나뉘어졌던 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활기찬 동구, 희망찬 동구를 건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