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 "지역 경제 회복 열망 이어가길"

[당선인에게 바란다]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먼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의 영예를 안으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현재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민들과 기업들은 너무나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성숙한 시민의식과 희생정신 그리고 행정기관의 신속한 대처 덕분에 슬기롭게 대응하고 있지만 지역사회와 경제에 어떤 상처를 남길지 아직 가늠하기 어렵다.

시도민께서 당선인 여러분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선택해 주신 것은 그동안 당선인께서 기울여주신 지역사랑의 노력도 있지만, 하루 빨리 이러한 역경을 이겨내고 무너진 지역 경제를 회복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선거의 결과로 보여준 것이라 생각한다.

당선인께서는 시민과 기업의 그러한 열망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선거기간 보여주셨던 지역사랑의 열정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기업애로 해결, 규제혁신, 미래신산업 육성을 위해 제시됐던 경제 공약을 반드시 실천해 지역경제가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

아울러 수도권과의 많은 격차를 완화하기 위해 대구와 경북의 강점을 연결해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대형 국책사업 개발에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린다. 또 대구와 경북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대구경북 광역경제권 형성과 인프라 조성 등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 해결에 매진해 주시길 당부드린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