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브루노 마스, 에드 시런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공연을 이번 주말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워너뮤직그룹은 온라인 음악 축제 '플레이온 페스트'(PlayOn Fest)를 오는 25일 오전 1시(한국시간) 유튜브 채널 '송킥'(SongKick)에서 방송한다. 플레이 온 페스트는 사흘간 계속된다.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등 해외 페스티벌을 비롯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뉴욕 아폴로 시어터, 런던 오투 아레나 등 유명 공연장에서 열린 해외 팝스타 콘서트 실황을 스트리밍한다.
특히 콜드플레이의 브라질 상파울루 공연 실황 '어 헤드 풀 오브 드림스(A Head Full Of Dreams)'가 가장 눈길을 끈다. 브루노 마스의 '24k 매직 라이브 앳 더 아폴로(Magic Live at the Apollo)'의 라이브도 준비됐다.
이밖에도 에드 시런, 그린데이, 데이비드 게타, 찰리 푸스, 카디비, 톤즈 앤 아이, 앤-마리 등 가수 60여팀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는 워너뮤직그룹이 세계보건기구(WHO)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연대 대응 기금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플레이온 페스트 홈페이지에서 MD 상품을 사전 판매하고 모금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출연자인 카디비는 "혼자 놀지 않아도 된다. 플레이온 페스트를 즐기며 WHO에 기부할 수 있게 도와주길 바란다"며 "우리를 구하기 위해 힘쓰는 모든 의료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