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브루노 마스, 에드 시런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공연을 이번 주말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워너뮤직그룹은 온라인 음악 축제 '플레이온 페스트'(PlayOn Fest)를 오는 25일 오전 1시(한국시간) 유튜브 채널 '송킥'(SongKick)에서 방송한다. 플레이 온 페스트는 사흘간 계속된다.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등 해외 페스티벌을 비롯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뉴욕 아폴로 시어터, 런던 오투 아레나 등 유명 공연장에서 열린 해외 팝스타 콘서트 실황을 스트리밍한다.
특히 콜드플레이의 브라질 상파울루 공연 실황 '어 헤드 풀 오브 드림스(A Head Full Of Dreams)'가 가장 눈길을 끈다. 브루노 마스의 '24k 매직 라이브 앳 더 아폴로(Magic Live at the Apollo)'의 라이브도 준비됐다.
이밖에도 에드 시런, 그린데이, 데이비드 게타, 찰리 푸스, 카디비, 톤즈 앤 아이, 앤-마리 등 가수 60여팀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는 워너뮤직그룹이 세계보건기구(WHO)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연대 대응 기금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플레이온 페스트 홈페이지에서 MD 상품을 사전 판매하고 모금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출연자인 카디비는 "혼자 놀지 않아도 된다. 플레이온 페스트를 즐기며 WHO에 기부할 수 있게 도와주길 바란다"며 "우리를 구하기 위해 힘쓰는 모든 의료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