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남구 봉덕동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을 100% 분양한 화성산업이 올해 목표로 잡은 5천여 가구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화성산업은 5월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2차(499가구) 분양에 나서는데 이어 대구 수성구 중동지구(옛 대동은행본점 자리·230가구), 동구 신천동 백합아파트재건축(392가구), 신암4동 뉴타운재건축사업(1천304가구), 서구 평리재개발촉지구 5구역·7구역(2천998가구) 등까지 올 한해 계획표가 빼곡하다.
특히 5월 분양 예정인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2차는 우리나라의 서쪽 관문인 인천국제도시가 있는 인천에서 화성파크드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신암지구와 평리지구 경우 단지별로 1천 가구가 넘는 대단지 재건축, 재개발사업으로 지역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도 클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화성산업은 그동안 황금아파트재건축사업, 송현주공재건축사업, 침산재건축사업 등 지역에서 손꼽는 대규모 재건축사업을 성공리에 완성했다.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기본기, 뛰어난 시공능력 등으로 신뢰를 받아온 만큼 신암, 평리지구 정비사업 역시 지역 대표기업으로 쌓은 노하우로 소비자 만족도 실현에 한 치의 오차도 없도록 하겠다는 것이 화성산업의 각오이며 이에 대한 소비자와 시장의 기대도 크다.
화성산업은 지속적인 재건축사업의 성공과 소비자중심의 품질역량을 강화하고자 단지설계에서부터 평면, 마감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자연친화적이면서 첨단 Iot 기능이 적용된 경제적 효율성, 주거 안전기능이 한층 강화된 소비자 공감형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소비자 패턴의 다양화, 트랜드의 변화를 상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창의적 공간 효율성을 높인 혁신디자인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저작권등록 신평면 개발, 10년간 굿디자인에 선정된 기술적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최고의 품질가치 구현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한편, 기업경쟁력도 확보해 나간다는 포부다.
이런 소비자 만족 경영은 올해 첫 분양한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의 '완판'으로 입증됐다. 화성산업은 앞산과 신천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 앞산순환도로를 접한 우수한 교통인프라의 조건을 더 부각하고자 공원형 아파트로 만들고자 설계부터 친환경적 요소를 단지 컨셉으로 잡았다.
남향 중심의 단지배치와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유럽식 중앙정원인 파티오, 물빛정원, 바닥분수, 석가산 등 단지 곳곳에 차별화된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구상했다.
내부순환 공기청정형 환기가 가능한 헤파필터 전열교환식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하는 클린에어시스템 설치도 집안 내부의 환경까지 신경 쓴 흔적들이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의 품질가치를 구현하고 고객공감은 물론이고 품질경쟁력을 확보하여 보다 안전하고 보다 나은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가며 자연과 사람을 배려하고 삶의 가치를 높이는 주거문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