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가 지난 9일과 10일 미국 아마존 (Amazon) 인터내셔널 베스트셀러와 뉴 릴리즈 카테고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뮤직 송즈 부문에서도 베스트셀러와 뉴 릴리즈에 각각 4위에 랭크되며 지민의 솔로곡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지민의 'Filter'는 미국 '포브스'가 지난 3일(현지시간) 그룹 타이틀 곡 'ON'과 함께 수록곡으로는 유일하게 언급하며 영국 공식 싱글 차트에서 알리면서 한 번에 100위권 안에 들어서는데 성공했음을 알리며 세계적인 이슈가 된 바 있다.
또한 미국 MTV에서는 전 세계 가장 큰 유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인 애플뮤직의 "MUSIC YOU BLANK TO" 재생 목록에 지민의 솔로곡 'Filter'를 추천하기도 해 현지에서의 인기를 재확인하게 했다.
한편 지민은 '방.방.콘'이후 윙즈앨범의 솔로곡 'Lie'가 4년 만에 각종 차트에 재진입하며 역주행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으며 'Map Of The Soul:7'의 프로듀싱 곡 '친구' 또한 세계 최대 음원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최근 3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등 K팝 아이돌을 넘어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글로벌 음원파워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