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전람 주최 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등 '부산 벡스코 4대 박람회'가 12~14일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영남권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련산업 동향과 트렌드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부산 가구 엑스포',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부산 기프트쇼'도 같은 기간 같은 곳에서 열린다. 관람객들은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기, 주택 및 건축 정보는 물론 아웃도어·등산·캠핑 용품, 캠핑카·트레일러 및 용품, 선물용품, 판촉용품, 생활용품, 가정용가구, 종합가구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전람은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코로나19를 예방하고자 벡스코와 대응 매뉴얼을 만들고 철저한 방역을 전시기간 내내 유지하기로 했다. 전시장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발열이나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으면 전시장을 방문할 수 없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동아전람 홈페이지(dong-afairs.co.kr)에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 초청장을 보내준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