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음주운전 적발' AB6IX 임영민, 팀 탈퇴→'굿걸' 통편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굿걸' AB6IX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AB6IX 출신 임영민이 '굿걸' 에서 모두 편집됐다.

18일 방송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는 CLC 장예은, KARD 전지우, 제이미, 치타, 소녀시대 효연과 AB6IX의 4라운드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AB6IX는 무대 직전 "우리만의 힙합을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AB6IX는 'Intro+Red Up'으로 탄탄한 가창력과 칼군무로 단숨에 무대를 장악했다. 다만, 음주운전으로 AB6IX를 탈퇴한 임영민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다.

앞서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의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이에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AB6IX 소속사 브랜드뮤직은 "임영민의 음주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한다"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무대가 끝난 뒤 가수 효린은 "노래가 약간 무겁다고 하지 않았냐. 처음부터 끝까지 섹시했다"라고 호평했다. 이어 오마이걸 미미는 "'굿걸'에서 해서 그런가 좀 더 신선했다"라고 칭찬했고, 제이미 역시 "AB6IX 무대 중 가장 최고였다. 그 색깔을 가장 잘 담았다"라고 극찬했다.

이어지는 무대에서 장예은, 전지우, 제이미, 치타, 효연은 '마녀사냥'으로 걸크러시와 섹시미를 선보였다. 이날 '굿걸' 팀이 승리를 거머쥐었다.

사진=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캡처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