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사회서비스원(대표이사 김영화)은 시민들의 교통복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 특성에 맞는 혁신적인 교통복지 사업을 발굴·추진하기 위해 '2020년 다 함께 대구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교통복지에 관심 있는 대구시민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020년 7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다.
공모 주제는 ▷코로나19와 대중교통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방안 ▷교통약자(장애인, 노인, 청소년 등)의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개선 방안 ▷대중교통 정보화 및 이용정보 제공 방안 ▷기타 대중교통 관련 사업이나 신기술 개발 아이디어 등 5가지로, 교통복지와 관련된 다른 창의적인 주제로도 접수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대상 수상자 1명(팀)은 상장과 20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 최우수상 2명은 상장과 10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 우수상 9명은 상장과 5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각각 받는다. 그 외 아이디어는 추첨으로 9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참가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당선된 아이디어는 하반기 대구시 교통복지 사업에 반영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