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은 경북 경산시 사동 297번지 일원에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준공 후 공급하는 후분양 아파트로 분양 즉시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입주자 모집 절차를 마치면 곧바로 입주할 수 있다.
지하 1층, 지상 20층, 15개동, 전용면적 66㎡ 136세대, 84㎡ 892세대로 총 1천28세대 규모다.

이 단지는 특화된 조경 설계를 했다. 석가산과 생태연못 외에 왕벚나무 등 가로수 길과 테마숲을 설치했다.

스마트 리빙시스템도 도입됐다. 가구 내 홈네트워크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방문객 확인이나 엘리베이터 호출, 난방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대구 수성IC까지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등 대구와 인접해 있어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주변으로 대구한의대, 대신대, 영남대, 솔숲 구릉공원, 경산생활체육공원,경산중앙병원 등이 있다.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 분양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계약은 8월 3~5일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청약 당첨자에 한해 당첨 가구 및 홍보관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