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이달 21일까지 '대구경북 예비창업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대구경북 예비창업자 역량강화 아카데미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지역 창업지원기관별 특화된 교육을 실시해 경쟁력 있는 창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창업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달 22일에는 기술창업 역량과 관련해 '스타트업의 특허분쟁과 리스크 관리', '특허의 등록과 침해' 등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온라인 화상 강의 방식으로 진행한다.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교육장을 방문할 필요없이 PC나 휴대폰을 활용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교육 참여신청은 대경중기청청 또는 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dustartup.daegu.ac.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창업지원기관도 마케팅, IR‧투자유치 역량 등 기관별 특화된 교육과정을 9월까지 매달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창업벤처과(053)659-2209)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단독] 다큐3일 10년 전 '안동역 약속' 지키려 모였는데… 갑작스러운 폭발물 신고에 긴장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여정 "확성기 철거한 적 없어…대북조치, 허망한 '개꿈'"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