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웃는얼굴아트센터가 지역을 대표하는 뮤지컬 단체 '브리즈'(BREZZE)의 '브리즈 더 뮤지컬'(BREEZE, The Musical)을 통해 6개월만에 관객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9일(수) 오후 7시 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지역의 우수예술단체를 발굴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는 'DSAC 로컬아티스트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해외 라이선스 뮤지컬 ▷한국 창작 뮤지컬 ▷영화 속 뮤지컬 ▷소통 등 4개의 주제로 '레미제라블' '겨울왕국' '서편제' 등 명작 뮤지컬 넘버들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려진다.
'거리두기 좌석제'로 객석은 2인, 3인석 등으로 구분해 띄어앉아 총 455석 중 131석만 운영된다. 입장권은 사전 예약으로만 판매된다. 입장 시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사용하고, 전 입장객을 대상으로 체온을 측정한다.
일반 1만원(의료인, 달서구민, 학생 50%할인), 8세 이상 관람가, 예매 티켓링크, 웃는얼굴아트센터, 문의 웃는얼굴아트센터 문화기획팀(053-584-8719).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