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아이스크림 보다 더 달콤한 비주얼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배스킨라빈스 코리아 sns
사진. 배스킨라빈스 코리아 sns

방탄소년단 뷔가 아이스크림 광고를 통해 달콤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코리아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약 판매 품절 소식을 알리며 공식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멤버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 가운데 뷔는 아이스크림보다 더 상큼하고 달콤한 비주얼로 팬들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뷔는 큰 눈매와 오똑한 콧대로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특히 날렵한 턱선 아래로 곧은 목선은 뷔의 아름다운 외모에 더해져 남자다운 듬직함을 자아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이스크림처럼 나는 녹아 버릴것 같아.", "뷔가 들고 있으면 뭐든지 가지고 싶어지는 걸.", "뷔는 매번 광고 모델로 역량이 뛰어나 보여.", "요즘 찍는 광고마다 뷔가 멋있어서 심쿵", "광고마다 돋보이는 뷔의 미모와 다양한 표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