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Halsey)'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을 담은 영상에서 천부적 매력으로 완벽하게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 2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밤(BANGTANBOM)'을 통해 '오른쪽~ 왼쪽~ 저세상 텐션이었던 흥탄 소년단의 새로운 안무부터 칼 같은 군무까지!'라는 제목으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자유로운 분위기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핑크빛 헤어의 지민은 솜사탕처럼 달콤한 요정 비주얼과 여유로움 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유려한 춤 선을 뽐내며 압도적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지민은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하는 사랑스러운 웃음과 매 초마다 시시각각 변하는 프로페셔널한 제스처로 감탄을 자아내며 남다른 '아이돌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팀 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지민은 지난해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서 유니크한 음색에 사랑스러움과 경쾌함을 더한 보컬로 '도입부 장인'의 귀환을 알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우리 꿈 빼앗겼다' 입시비리 조국 사면에 수험생·학부모·2030 분노 표출
김건희 구속·국힘 당사 압수수색…무자비한 특검 앞 무기력 野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