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최애돌의 '바다처럼 시원한 이미지의 남자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인기 아이돌 앱 '최애돌'을 통해 진행된 투표로 총 참가 인원 346,839표 중 뷔는 12만표 이상을 획득해 1위로 선정됐다.
평소 남다른 청량감을 뽐내온 뷔이기에 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아이돌로 뷔가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뷔는 크고 시원한 눈매를 지닌 스타 중 한명이다. 반짝이는 큰 눈동자와 맑은 눈빛과 더불어 하트모양을 연상시키는 입모양은 생동감이 넘쳐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시원함을 안겨준다고 회자되기도 한다.
이전에 뷔가 파격적으로 선보였던 푸른 바다를 닮은 헤어 스타일도 뷔의 바다같은 이미지에 큰 역할을 준 것으로 보인다. 뷔의 새파란 헤어스타일은 공개 당시 파격적이지만 동화같은 비주얼을 뽐내 '인어 왕자', '마린 보이' 등의 별명을 안겨 줄 정도였다.
시원한 이목구비와 주변이 환해 지는 듯한 밝은 미소, 바다를 닮은 헤어스타일 세 가지 요소가 함께 어우러져 뷔가 무더위도 한방에 날려버릴 '바다같은 시원한 이미지'를 가진 남자 아이돌 1위까지 오른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팬들은 "뷔가 웃을 때 청량 그 자체", "뷔의 눈이 워낙 커서 바다, 아니 우주 같아", "뷔랑 바다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바다를 같이 가고 싶은 스타이기도 해!", "바다하면 파란 머리 뷔가 떠오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