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바다같은 이미지의 아이돌 1위…바다 닮은 청량함

사진. 방탄소년단 뷔
사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가 최애돌의 '바다처럼 시원한 이미지의 남자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인기 아이돌 앱 '최애돌'을 통해 진행된 투표로 총 참가 인원 346,839표 중 뷔는 12만표 이상을 획득해 1위로 선정됐다.

평소 남다른 청량감을 뽐내온 뷔이기에 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아이돌로 뷔가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뷔는 크고 시원한 눈매를 지닌 스타 중 한명이다. 반짝이는 큰 눈동자와 맑은 눈빛과 더불어 하트모양을 연상시키는 입모양은 생동감이 넘쳐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시원함을 안겨준다고 회자되기도 한다.

이전에 뷔가 파격적으로 선보였던 푸른 바다를 닮은 헤어 스타일도 뷔의 바다같은 이미지에 큰 역할을 준 것으로 보인다. 뷔의 새파란 헤어스타일은 공개 당시 파격적이지만 동화같은 비주얼을 뽐내 '인어 왕자', '마린 보이' 등의 별명을 안겨 줄 정도였다.

시원한 이목구비와 주변이 환해 지는 듯한 밝은 미소, 바다를 닮은 헤어스타일 세 가지 요소가 함께 어우러져 뷔가 무더위도 한방에 날려버릴 '바다같은 시원한 이미지'를 가진 남자 아이돌 1위까지 오른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팬들은 "뷔가 웃을 때 청량 그 자체", "뷔의 눈이 워낙 커서 바다, 아니 우주 같아", "뷔랑 바다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바다를 같이 가고 싶은 스타이기도 해!", "바다하면 파란 머리 뷔가 떠오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