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창업인들의 꿈을 미리 펼쳐보일수 있는 '2020 꿈이룸마켓' 이 13~15일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꿈이룸마켓은 대구신세계와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함께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졸업생들의 성공 창업을 응원하기 위한 마련한 행사로, 페스티벌형 마켓으로 꾸며진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를 통해 매년 창업에 관심이 있는 300명을 선발해 창업교육, 경영체험교육등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꿈이룸마켓은 팝업스토어와 체험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졸업생들이 운영하는 21팀 브랜드가 참여해 플라워마켓, 빌리브링 팝업, 북마켓, 핫셀러마켓등 다양한 감성의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핫셀러마켓은 대구경북에서 활동하는 브랜드 중 팔로워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핫셀러나 인기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인기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운영사례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체험프로그램에서는 포토존, 일대일 컬러진단, 취미상점 등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들을 현장에서 만들어볼 수 있다. 타로카드, 우드공예, 도자기만들기 등을 비롯해 연출을 통한 사진촬영 등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중 대구신세계 및 꿈이룸마켓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혹은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