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성문화재단은 지난 25일 수성구청에서 '2020 제1회 행복수성 전국사진공모전'의 수상작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공모전은 수성못을 포함한 수성구의 자연경관, 생태, 문화유산, 문화·체육시설을 주제로, 수성구의 발전상과 지역 내 숨겨진 아름다운 경관을 널리 알리고 변화해 가는 도시의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9월 한 달간 총 87명, 293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외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 결과 ▷금상 '영남제일관 야경'(박구용) ▷은상 '이 순간을 영원히'(권혁만), '수성못의 야경'(서동범) ▷동상 '일출열차'(김대일), '풍년을 기원하는 곳'(정미화), '전국철인3종경기'(이분교) 와 가작 5점, 입선 48점 등이 선정됐다.
재단은 12월 29~31일 사흘간 수성아트피아 전시실 전관에서 입선작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공모전 수상 작품들은 수성구 아카이브 및 각종 홍보물 제작 등에 제공돼 수성구를 전국에 알리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재)수성문화재단(이사장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다양한 수성구 사진들을 활용해 행복수성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