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트롯2, 121인 프로필 전격공개…아역배우 출신부터 머슬퀸까지

TV조선 미스트롯2
TV조선 미스트롯2

'제 2의 송가인은 누구가 될까'.

'미스트롯2'가 공식 홈페이지에 최종 합격 112팀, 121인의 참가자 프로필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7일 밤 10시 처음 방송되는 TV조선의 원조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이끈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의 스타를 배출하고 시청률 35.7%를 기록하는 등 종편 역사를 뒤엎는 최고의 시청률 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기염을 토했던 바 있다.

'미스트롯2'은 첫방송을 앞두고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전원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참가자 명단에는 아침마당 5연승 주인공 진달래 등 기존 트로트 가수 외에 아역탤런트 출신 배우 이재은과 '미달이' 김성은, 탤런트 오승은과 방송인 강예빈, 박슬기 등의 익숙한 얼굴들이 눈에 띈다. 또 23년차 가수인 스페이스 A 김현정, 씨야 김연지, 나비, 영지, 송하예, 허찬미, 은가은, 걸그룹 CLC 멤버 손, 전 모모랜드 멤버 태하 등 기성 가수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슈퍼주니어 성민의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 출신 김사은도 명단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됐다. 지난 '미스트롯1′에 도전했다 탈락한 장하온, 김소유, 공소원, 김은빈 등이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고 머슬퀸 최설화도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예고했다. 전 클레오 멤버 채은정은 필라테스 강사라는 직업으로 명단에 올랐고, 트로트 신동 전유진 김수빈 등 이름이 알려진 출연진 외에도 다양한 신인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참가자 명단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이 사람이 나온다고?", "이 사람이 우승후보", "17일이 기다려진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는 유독 넘치는 개성, 끼와 실력, 그리고 외모까지 두루 갖춘 참가자가 많아 최종 엔트리를 선발하기 힘들었다"며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미지만큼이나 각양각색 끼와 흥의 대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