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대구독립문화예술제가 28일(월) 오후 '뜻밖의 건물'(대구시 남구 현충로) 옥상에서 열린다. 대구독립문화예술제는 인디·자립예술·서브컬쳐 등의 이름으로 불리는 지역 독립문화예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축제다.
'Findie Art'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올해 대구독립문화예술제는 순수예술과 독립문화예술을 결합하는 형태의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Findie Art'는 기존의 예술표현방식을 벗어난 순수예술가와 독립문화 영역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팀 '브리즈 컴퍼니', 한국무용팀 '멋무용단', 그래피티 아티스트 '팡세', 밴드 '모노플로', 밴드 '문나잇멜로우', 힙합 뮤지션 '탐쓴'이 참여한다. '브리즈 컴퍼니'와 '모노플로'는 다양한 음역대의 목소리가 하모니를 이뤄 진한 감동을 전한다. '멋무용단'과 '문나잇멜로우'는 한국전통무용에 몽환적인 음악의 색채를 더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연을 보여준다. '팡세'와 '탐쓴'은 화려하고 강렬한 에너지로 생생한 힙합 무대를 선보인다.
대구독립문화예술제의 공연 영상은 추후 인디053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053)218-1053.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