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성 사우나 노출' 논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 통해 사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랜드 조선 제주 사과문
그랜드 조선 제주 사과문

여성 사우나 노출로 화제가 된 제주 서귀포시의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시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16일 오후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사우나 이용과 관련해 여성 사우나 내 일부 공간 이용 시 유리 차단 코팅의 일부 누락과 블라인드 시간대 운영으로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드린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다.

또 "해당 사우나는 운영을 중단하고 미비점을 면밀히 파악해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계기로 고객님의 사생활 보호에 대해 가이드를 더욱 더 철저히 하고 동일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적극 대처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님께 심려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고객님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5성급 호텔의 사과 수준이 너무 미흡하다"며 "호텔의 품격을 입과 가격으로만 외치는 것이 안타깝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