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아쿠아리움’, 호국 보훈의 달 맞이 무료입장 이벤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내 최초로 최고층에 오픈한 해양 테마파크 대구아쿠아리움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무료입장을 진행한다.
국내 최초로 최고층에 오픈한 해양 테마파크 대구아쿠아리움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무료입장을 진행한다.

대구아쿠아리움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아쿠아리움에 따르면 호국 보훈의 달인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와 유족, 보호자가 함께 대구아쿠아리움을 입장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정상 요금의 20% 할인에서 6월 한 달간 본인은 무료, 동반 3인까지 3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 하기로 했다. 국가보훈처장이 발행한 신분증을 소지하여 대구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적용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재 국가를 위해 노력하는 군인을 위한 혜택도 크게 확대하기로 했다. 대구아쿠아리움은 군인들이 40%의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던 것을 6월 6일부터 25일까지는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하기로 했다. 해당 기간에 군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휴가증 또는 군무원증을 소지하여 현장에서 제시하면 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아쿠아리움은 의료진들을 위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헌혈 인구가 대폭 감소하여 혈액이 부족하다는 소식에 헌혈증 기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국가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내 아쿠아리움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실내형 해양 태마파크인 '대구아쿠아리움'은 대구의 바다, 푸른 바다의 정원, 강물따라, 동물의 숲, 토코빌리지 총 5개의 공간에서 바다의 인어로 불리는 '매너티', 국내에서는 유일한 '바다사자 수중 생태설명회', 웃는 바다사자 '캘바', '홈볼트 펭귄' 등 200여 종, 총 2만여 생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과 부동산 관련 SNS 설전을 벌이며 과로사할 뻔 했다고 언급한 가운데, 그는 대통령이 다양한 경제 문제...
한화투자증권은 불안정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운영으로 비판을 받고 있으며, 최근 삼성전자의 하한가 사태와 관련해 내부 시스템 문제에 ...
서울중앙지법은 12·3 비상계엄 사태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했으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과 노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