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가 1일 3차 캐릭터 광고 '어부바, 좋은 금융을 부르는 주문'(지니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어부바 '지니'가 등장하는 마법의 램프는 신협의 모바일 플랫폼인 온뱅크를 상징한다.
신협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신협의 모든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온뱅크에서 나타난 어부바 지니가 소원을 이뤄주고, 함께 양탄자를 타고 방방곡곡 모험을 떠난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신협중앙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하고, 메이킹필름을 통해 생생한 제작과정도 감상할 수 있다. 이후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협은 이달 30일까지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를 통해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에 대한 소감과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천명에게는 어부바 인형을, 신협 61주년을 맞아 담아 61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이번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를 표현했다"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들과 꿈을 함께 이뤄가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