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영명학교 '명커피', 안동보건소 찾아 무료 커피나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코로나19 접종과 업무에 지친 직원·시민 위로

명커피 안동보건 무료나눔 행사
명커피 안동보건 무료나눔 행사

경북 안동의 특수학교인 안동영명학교(교장 이관희) 학생 기업인 '명커피'는 지난2일 코로나19 방역과 백신접종 등 과중된 업무를 맡고 있는 안동시보건소 직원들을 찾아 무료 커피나눔 행사를 가졌다.

안동시보건소 직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과중된 업무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친 모습을 보이지 않고 항상 밝은 모습으로 시민들을 위해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같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안동영명학교 찾아가는 '명커피'는 최고의 원두로 만든 시원한 커피를 보건소 직원들과 보건소를 찾은 시민들에게 제공하면서 위로했다.

안동시 보건소 직원들은 "더운 날씨에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즐거운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준 안동영명학교에 감사드린다"라 인사했다.

이날 무료 나눔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밤낮으로 고생하고 있는 보건소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명커피 안동보건 무료나눔 행사
명커피 안동보건 무료나눔 행사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