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흙수저 비리 검사가 재벌가 상속녀로 체인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원 더 우먼' 9월 17일 오후 10시

SBS TV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이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이다.

조직폭력배 행동대장의 외동딸 조연주(이하늬 분)는 취미는 스폰 받기, 특기는 실세 라인 타기 등 비리 검사의 에이스이다. 의문의 교통사고로 병원에서 깨어나니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사람들은 자신을 한주그룹 며느리이자 재벌의 유일한 상속녀라고 한다.

드라마에서 이하늬는 중앙지검 비리 검사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 버린 한주그룹의 진짜 며느리 강미나로 1인 2역을 맡았다.

판타지 주인공처럼 흙수저 비리 검사가 교통사고로 재벌가 한복판으로 들어간다. 스펙이 모자라 하고 싶은 걸 못 했던 그녀는 하고 싶은 말을 못 했던 사람을 대신해 카타르시스를 보여주고 사랑도 쟁취할 것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