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징어게임' 초록색 체육복 굿즈로 나온다…456세트 한정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핼러윈 맞아 추첨 판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제공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초록색 체육복이 출시된다. 오징어게임 관련 공식 굿즈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오징어 게임 작품에서 참가자들이 입은 초록색 체육복을 추첨(래플)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넷플릭스 공식 협업상품으로, 이달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작품 속 게임 참가자 수와 같은 456세트가 한정 제작된다.

체육복은 작품 속 디자인과 동일한 상·하의와 티셔츠 등 3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번호인 456, 218, 001, 067번 등 4개 버전으로 제작돼 무작위로 발송된다.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22일 오전 11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초록색 체육복은 오징어 게임의 국내 최초 공식 협업 굿즈"라며 "래플 이벤트가 끝난 뒤 11월 중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