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음악창작소가 '2022 음반제작 지원사업'에 참가할 뮤지션을 공모한다.
모집부문은 ▷정규앨범(8곡) 1팀, ▷EP앨범(4곡) 2팀, ▷싱글앨범1(1곡) 8팀 ▷싱글앨범2(1곡) 3팀 등이다. 올해는 신진 뮤지션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음원 발매 경험이 없는 뮤지션만 지원할 수 있는 '싱글앨범2' 부문을 추가했다. 최종 선정된 14팀에게는 ▷음반제작 지원 ▷프로필 사진 촬영 ▷합동 쇼케이스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대구경북에 살거나 대구경북에 학교‧직장(휴학‧휴직 포함)을 둔 뮤지션으로, 최근 3년간 대구경북에서 3회 이상 공연 경력이 있어야 한다. 팀일 경우 팀원의 50% 이상이 해당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참가 형태(솔로‧밴드 등)와 장르 제한은 없다. 단, 음반제작 희망곡은 음원으로 발매되지 않은 미발표 창작곡이어야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이들은 22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와 데모음원, 연주영상 등을 이메일(dgmusicfactory@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음원‧영상 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다음달 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음악창작소 홈페이지(nam.daegu.kr/musiclab)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53-664-3111.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