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밥 시대' NS홈쇼핑, PB ‘엔쿡(NCOOK)’ 전용관 오픈

사진= NS홈쇼핑
사진= NS홈쇼핑

1인가구의 증가와 간편한 집밥 요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NS홈쇼핑 자체브랜드(PB)인 '엔쿡(NCOOK)'의 전용관을 오픈했다.

2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모바일 앱에서 엔쿡의 상시 판매를 위한 전용관이 문을 열었다.

'엔쿡(NCOOK)'은 집 밥에 더 가까운 정성이 담긴 식품 브랜드로 맛과 품질은 더하고 부담은 줄인 NS홈쇼핑의 PB이다. 엔쿡은 HMR(가정간편식)보다 넓은 의미의 '밀 솔루션(meal solution)'을 지향하는 식품 브랜드로 밀 솔루션은 가정에서 하던 번거로운 주방 일을 대신함으로써 식사 준비에 대한 고민의 해법을 제시한다 뜻이다. 이에 맞춰 엔쿡 상품은 HMR부터 천연조미료, 밀키트, 손질재료 등 폭넓게 선보여 왔고 현재 엔쿡 상품은 총 12종 이다.

NS홈쇼핑은 엔쿡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쿡 상품 11%할인 쿠폰을 (ID당 매일 1회) 증정하고, 6월 달 중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 매주 월요일 공개 예정인 '금주의 엔쿡 특가 상품'코너에서는 오픈 이벤트인 11% 할인쿠폰도 적용해 더블 할인효과로 엔쿡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당사 PB '엔쿡'의 방송 론칭에 성공에 힘입어 이번에는'엔쿡' 상품을 언제든 바로 만날 수 있는 전용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가치로 고객의 삶에 건강을 더할 수 있도록 PB '엔쿡' 브랜드를 강화하고, 상품을 확대 운영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