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너트립, 올 상반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

사진= 이너트립
사진= 이너트립

이너트립이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 신규 고객 유입률은 3배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너트립은 기업, 단체 조직활성화를 위해 워크샵 콘텐츠들을 큐레이팅하고 공급하는 플랫폼 회사로, 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EAP 관련 심리케어, 건강케어 콘텐츠도 선보이며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이너트립은 4분기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고객 중심의 맞춤형 홈페이지 리뉴얼 및 워크샵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홈페이지 리뉴얼은 온·오프라인 카테고리로 분리되어 한 눈에 보기 어려웠던 워크샵 프로그램을 한 페이지 안에 통합하고, 워크샵 안내 프로세스를 전체적으로 개선하여 고객 편의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온·오프라인 워크샵 통합 제안서를 다운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NFT의 파도가 밀려온다', '전략적 갈등관리법', '셔플보드', '공감 팀빌딩', '오징어 게임', '우리 회사 예체능의 달인', '단체 미션 체육대회', '이태리 가죽지갑', '제로웨이스트 샴푸바', '나다움 초상화 그리기', '팀 팝아트' 등 총 11개의 교육, 팀빌딩, 문화 콘텐츠가 업로드 됐다.

이너트립 김두현 대표는 "지난 달 총 워크샵 진행 횟수가 1,500회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워크샵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확보하기 위해 The VC와 넥스트 유니콘에 투자유치 호식을 등록하고 VC 심사역들 대상으로 IR을 진행 중이며, 이에 따라 프리A(Pre-A) 투자 유치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