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구경북광역본부(본부장 안창용)는 20일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회장 김원일)와 KT북대구빌딩에서 '공동주택 통신 인프라 확장과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공동주택 관리와 운영에 IT 인프라를 접목하고 디지털 기술 기반 생활 편의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KT대구경북광역본부(본부장 안창용)는 20일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회장 김원일)와 KT북대구빌딩에서 '공동주택 통신 인프라 확장과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공동주택 관리와 운영에 IT 인프라를 접목하고 디지털 기술 기반 생활 편의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전면 재선거' 찬성 44%·반대 48%…2030은 60% 이상 찬성
홍준표, 검찰개혁 직격…"경찰 만능시대·범죄자 천국 우려"
'평양 무인기 침투' 윤석열 1심서 징역 30년
李대통령 "여당은 냉철한 균형 감각에 의한 실행에 집중해야"
김계리 "尹 징역 30년 때문에 운 것 아냐…간첩 암약 깨닫고 무서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