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항공, 베트남~인도 아메다바드 신규 노선 운항 개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Vietjet)이 베트남~인도 간 노선 확장의 일환으로 베트남 호치민 및 하노이와 인도 서부 구자라트주 최대 도시 아메다바드를 잇는 두 개의 신규 노선을 개통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노선 개통은 베트남 주요 도시인 하노이, 호치민, 다낭, 푸꾸옥과 인도의 허브인 뉴델리, 뭄바이, 아메다바드, 하이데라바드, 방갈로르 간 최대 17개 노선을 수립하려는 비엣젯항공의 노선 확장 계획에 따른 것으로, 하노이·호치민~아메다바드를 잇는 노선은 매주 화, 목, 토, 일요일 주 4회 왕복 운항하며 편도로 약 네 시간 넘게 소요된다.

비엣젯항공은 아메다바드의 여행객들이 베트남 수도 하노이와 역동적인 경제의 아이콘 호치민을 더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할 수 있게 하며, 직항편을 통해 여행객들은 베트남을 직접 방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엣젯항공의 남~동남~동북아시아 연결 노선을 통해 서울, 부산, 발리,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푸켓, 치앙마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타이페이 등 다른 아시아 지역으로 환승 가능하다.

베트남~아메다바드행 첫 비행을 준비하는 비엣젯항공 비행 승무원. 비엣젯 항공 제공
베트남~아메다바드행 첫 비행을 준비하는 비엣젯항공 비행 승무원. 비엣젯 항공 제공

항공권 가격은 항공편당 세금 및 수수료를 제외한 약 4만원(USD)부터 시작하며, 매주 수, 목, 토요일마다 베트남~인도 전 노선을 대상으로 최저가 0원(USD{wcms_body})부터 제공되는 항공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여행객들은 베트남~아메다바드 간 직항을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노선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모바일 앱, 또는 전 세계 비엣젯항공 공식 항공권 판매 사무소 및 에이전트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 고객은 Vietjet SkyClub을 이용할 경우 결제 수수료 없이 항공권을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으며, 후불제 프로그램인 "Fly now - Pay later"를 신청하면 3분 이내의 가입으로 비엣젯항공이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을 즐길 수 있다.

연말까지 베트남~인도 간 17개 노선을 구축하고자 하는 비엣젯항공은 양국 간 비행 거리와 시간을 좁혀주는 선구적 항공사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비엣젯항공은 하노이, 호치민, 푸꾸옥과 뉴델리와 뭄바이 간 직항 노선 개통을 발표한 바 있으며, 현재 베트남 인도 간 가장 많은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트남은 코로나19와 관련한 입국 규제를 해제했기 때문에 베트남을 찾는 여행객은 완전히 팬데믹 이전 상태를 즐길 수 있으며, 푸꾸옥을 찾는 모든 해외 여행객은 최대 30일까지 무비자로 이 섬에 머물 수 있다.

한편, 해당 신규 노선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